루이지애나는 국무부 기기에서 TikTok을 금지합니다.

루이지애나는 국무부 기기에서 TikTok을 금지합니다.

Kyle Ardoin 루이지애나주 국무장관은 오늘 국무부가 발행한 모든 장치에서 Tik Tok을 금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공화당은 루이지애나 주지사 존 벨 에드워즈(John Bel Edwards)에게 소송을 따르고 주의 모든 정부 장치에서 인기 있는 비디오 공유 앱의 사용을 즉시 금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Ardoin은 “국무 장관으로서 유권자의 개인 식별 정보를 보호해야 할 중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이것이 제가 소유하거나 임대한 모든 장치에서 Tik Tok 사용을 금지하는 조치를 취한 이유입니다.”라고 Ardoin은 말했습니다. 민주당 주지사에게 보내는 편지.

그는 “주 차원에서 그렇게 하는 것이 우리의 데이터를 보호하고 유권자의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재확인할 것이라고 진심으로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늘 오후 현재 Ardoin의 사무실은 주지사로부터 아직 응답을 받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Edwards는 확인된 Tik Tok 계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계정은 주로 주민들에게 코로나19 백신을 맞도록 촉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최소 14개의 주지사가 기관에 국가 발행 장치에서 Tik Tok을 사용하지 말라고 명령했습니다. 해당 주에는 앨라배마, 조지아, 아이다호, 메릴랜드, 노스다코타, 텍사스, 유타가 포함됩니다.

2020년 미국 상원은 틱톡 금지 법안을 통과시켰지만 하원은 통과하지 못했다. Tik Tok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을 규제하거나 금지하는 다른 법안도 의회에 계류 중입니다. 미군은 군사 장치에서 앱을 금지했습니다.

비평가들은 중국 정부가 이 앱을 통해 중요한 정보에 접근하고 있으며 잘못된 정보나 선전을 퍼뜨리는 데 사용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Tik Tok은 중국 기업인 ByteDance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중국 정부가 앱에서 데이터를 적극적으로 수집하고 있는지에 대해 많은 논란이 있었지만 Tik Tok의 로스앤젤레스 소재 최고 운영 책임자인 Vanessa Pappas는 회사가 모든 미국 사용자 데이터를 보호하며 중국 정부 관리는 액세스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것.

이달 초 틱톡 대변인 자말 브라운은 AP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일부 주 및 연방 관리들이 플랫폼을 금지하기 위해 “거짓말을 조장”하고 있다는 사실이 실망스럽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