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과 에릭슨, 차세대 네트워크를 위한 5G 동맹

팀과 에릭슨, 차세대 네트워크를 위한 5G 동맹

Telecom은 네트워크의 “핵심” 부분을 구축하기 위해 스웨덴 거대 기업을 선택했습니다.

Tim은 완전한 차세대 5G 네트워크인 새로운 “독립형”의 핵심 부분으로 Ericsson을 선택했습니다. Il Sole 24 Ore가 예상할 수 있듯이 Tim은 5G 네트워크의 “핵심” 부분을 구축하기 위해 스웨덴의 다국적 Tlc 인프라 회사에 의존하면서 두 회사가 힘을 합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탈리아 에릭슨(Ericsson)의 Andrea Missori 전무이사는 “Tim과의 이번 새로운 파트너십은 소비자와 기업 모두에게 이익이 되도록 5G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해줄 것이며 Missori는 “고성능, 짧은 대기 시간 및 최대 보안을 요구하는 일련의 차세대 서비스가 가능해질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선택
재구성된 대로 Ericsson이 Nokia, Cisco, Mavenir 및 Affirmed Networks보다 우세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Tim과 Ericsson의 5G 주요 경쟁자인 Huawei 사이의 관계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약화되는 프레임워크에서 이루어집니다. 결국, 모든 Golden Power 및 사이버 경계 규율을 갖춘 비 EU 공급업체에 대한 요구는 그 자체로 운영자에게 적지 않은 부담이 됩니다. 이 단계에서 추가 문서 요구 사항을 제거해야 하는 것은 확실히 Tim의 의지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독립형” 5G 네트워크의 경우 다양한 시장에서 점점 더 많은 사업자가 이러한 네트워크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Ericsson의 Mobility Report에 따르면 현재 35개 이상의 사업자가 전 세계에서 운영 중인 총 224개 이상의 상용 5G 네트워크(모든 유형) 중 기본 5G 네트워크를 이미 시작했습니다. 여기에는 미국의 T-Mobile이 포함됩니다. 독일의 Vodafone; 차이나모바일, 차이나텔레콤, KT, 아시아 싱텔. 중국과 북미는 독립형 5G가 출시된 첫 번째 시장이었으며 호주, 일본, 한국, 싱가포르, 태국, 독일, 핀란드를 포함한 다른 시장에서 상업적 출시가 이어졌습니다. Ericsson은 60%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거버넌스 및 이사회
Tim과 Ericsson 간의 거래를 완료했으므로 이제 구현 시기를 파악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동안 전 독점자는 회사가 해결해야 할 일련의 문제의 중심에 있는 시점에 이 거래를 마감했습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Consob의 개입으로 팀 쪽지에서 “그의 사임 동기가 개인적인 이유라고 전달했다”고 프랭크 카도렛 감독의 사임에 대한 해명이 어제 발표되었습니다. 9월에 Luca de Meo가 떠난 후 이제 두 명의 이사가 교체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임명위원회는 계획에 따르면 11월 30일에 열릴 임시 이사회 전에 매듭을 풀도록 요청받을 것입니다. 최근 몇 주 동안 제기된 이름에 이제 소문으로 추가되었습니다. 8월에 팀을 떠난 전 최고 관리자 스테파노 시라구사.

카운트다운
이름 외에도 거버넌스 매듭은 Vivendi(Cadoret는 관리 목록에 선출되었지만 표현임)와 Tim 회장 Salvatore Rossi 사이의 지하 충돌이 아닌 오랫동안 뉴스에 등장했습니다. 이 모든 동안 “Netco”에 대한 Cdp의 입찰 제출에 대한 카운트다운은 점점 더 설득력이 있습니다. Tim의 CEO Pietro Labriola는 “우리가 제시한 계획에는 우리가 추구하는 특정한 경로가 있습니다. 만약 경영진이 할 수 있는 것 외에 해결책이 있다면 제가 결정할 사람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OPA를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은 “공식적으로 선언”해야 합니다.

한편, 어제 Tim의 최고 네트워크 운영 및 도매 책임자인 Elisabetta Romano는 Sparkle의 리더십을 Enrico Maria Bagnasco에게 맡겼고, 그녀는 Elisabertta Romano가 계속 봉사할 이사회에 합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