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chia 산사태 이후 당국에 대한 강력한 비판

Ischia 산사태 이후 당국에 대한 강력한 비판

지금까지 Ischia에서 8명이 사망했으며 나머지 4명은 여전히 실종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제 사고를 예방할 수 있었는지에 대한 의문이 생깁니다.

이탈리아 이스키아 섬에 엄청난 폭풍이 몰아친 후 당국은 구조 작업을 계속하고 또 다른 시신을 수습했습니다. 나폴리 현에 따르면 소방관들은 월요일 아침 북부 해안 마을인 카사미촐라에서 15세 소년을 발견했습니다. 이로써 사망자는 8명으로 늘어났다. 일요일 구조대원들은 진흙탕에서 소년의 6살된 여동생과 11살된 남동생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잔해에서 죽은 지 22일 밖에 안 된 아기와 세 명의 여성과 한 명의 남성을 발견했습니다.

언론에 따르면 사망한 세 남매의 부모를 포함해 4명이 월요일 오후 여전히 실종된 것으로 간주됐다. 폭우로 인해 홍수와 산사태가 발생했습니다. 섬의 북부가 특히 영향을 받았습니다. 약 30채의 건물이 피해를 입었습니다. 진흙 덩어리가 거리를 통해 집으로 표류하여 자동차를 부수고 바다로 쓸어 버렸습니다.

앙겔라 메르켈 전 총리는 월요일 이스키아 주민들에게 애도를 표했습니다. 메르켈은 과거에 인기 있는 휴양 섬에서 반복적으로 휴가를 보냈습니다.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까?
폭풍의 범위가 명확해진 후 재난을 예방할 수 없었던 이유와 여부에 대한 첫 번째 질문이 나타났습니다. 슬로프를 보호하는 데 충분한 투자를 하지 않은 당국을 비난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Ischia의 검은색 건물을 여전히 지지했던 지난 몇 년간의 정치를 비판했습니다. 나폴리 만에서 가장 큰 섬에 조성된 경사면에는 폭풍 시 산사태 위험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그곳의 일부 주택은 허가 없이 지어졌으며 적절한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파브리지오 쿠르시오(Fabrizio Curcio) 민방위 국장은 월요일 신문 인터뷰에서 “무단 건설은 확실히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Ischia에는 검은색 구조물이 있는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위험이 더 높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56세의 그는 자연이 공간을 되찾는 지역에서 합법적인 건축을 하더라도 잘못된 계획으로 인해 불확실성이 발생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위험에 처한 이탈리아 커뮤니티의 94%
Curcio에 따르면 인구 60,000명이 조금 넘는 Ischia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전역에 홍수, 산사태 및 침식의 위험이 존재합니다. 지역 사회의 94%가 위험에 처해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따라서 강둑뿐만 아니라 보 건설에 더 많은 예방과 개선이 필요하다고 그는 말했다. 사람들은 또한 악천후 경보가 발령되면 행동을 조정해야 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Curcio는 “Ischia에서 발생한 것과 같은 이벤트가 점점 더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반성할 때가 아니라 행동할 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기관은 최근 금요일 저녁까지 이탈리아 남부에 폭우와 폭풍우가 닥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런 다음 토요일 밤에 폭풍이 Ischia를 강타했습니다. 자동차와 버스는 진흙 덩어리에 휩쓸려 부분적으로 바다에 떨어졌습니다. 약 230명이 집을 떠나야 했습니다.

당국은 거의 400명의 구조 대원과 함께 임시로 배치되었으며, 이들 중 다수는 본토에서 섬으로 보내졌습니다. 로마 정부는 일요일 휴가 섬에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200만 유로의 재정 지원을 약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