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롱에서 환영받은 오션 바이킹, 230명의 이민자들이 유럽 9개국에 배포될 예정

툴롱에서 환영받은 오션 바이킹, 230명의 이민자들이 유럽 9개국에 배포될 예정

프랑스는 230명의 난민을 태운 인도적 선박 ‘오션 바이킹’호를 금요일 군항 툴롱에서 해상에서 구조하고 있다. 프랑스에서는 처음이다. 인도주의 선박 ‘오션 바이킹(Ocean Viking)’은 지중해에서 구조된 이민자 230명과 함께 11월 11일 금요일 군사 항구 툴롱에 도착했습니다. 이로 인해 이탈리아와 긴장이 고조되었고 이민이라는 뜨거운 주제에 대해 프랑스에서 새로운 논란이 촉발되었습니다.

이탈리아의 안전한 항구를 찾아 3주간의 방황 끝에 NGO SOS Méditerranée의 전세 구급차 ‘오션 바이킹’이 “예외적으로” 그리고 “인류의 의무”에 따라 툴롱에 정박했다고 밝혔습니다. 목요일 제랄드 다르마냉 프랑스 내무장관.

이탈리아 정부의 수장인 조르지아 멜로니(Giorgia Meloni)는 금요일 대응하여 “공격적이고 이해할 수 없고 정당하지 않은” 프랑스의 반응을 비난했으며, 파리는 “오션 바이킹”의 정박을 거부하여 프랑스가 개최를 강요한 로마에 대한 보복 조치를 발표했습니다. . 그녀는 기자들에게 “이해할 수 없고 정당하지 않은 프랑스 정부의 공격적인 대응이 매우 인상적이었다”고 말했다.

내무부는 파리와 로마 사이에서 며칠 동안 논쟁의 대상이 된 이 선박이 오전 8시 30분경 군항에 도착해 이민자들을 하선했으며 즉시 ‘대기 구역’에 배치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랄드 다르마닌(Gérald Darmanin)은 리비아 해안에서 구조된 57명의 어린이를 포함해 오션 바이킹에 탑승한 생존자들이 “그들이 배치될 행정 센터를 떠날 수 없으며 따라서 기술적으로 프랑스 땅에 있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프랑스 도착은 특히 극우에 공격적이며, 마린 르 펜을 통해 “느슨함”을 외쳤고, 좌파와 생태학자들은 프랑스의 “가치에 합당한 결정”을 환영했습니다.

이들의 3분의 2가 이전
금요일부터 시리아와 같은 전쟁 중인 일부 국가를 포함하여 다른 국가에서 온 이 모든 사람들은 건강 모니터링을 받은 다음 정보 기관의 보안 검사를 받은 후 프랑스 난민 보호 사무소(Ofpra)의 의견을 듣게 됩니다. 내무부는 난민 지위를 부여한다고 말했습니다.

더 큰 추방을 달성하기 위해 망명 절차를 개혁할 계획인 이민법안이 발표되는 동안 Gérald Darmanin의 측근은 “망명을 받지 못한 사람들은 대기 구역에서 본국으로 직접 이송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외교부는 앞으로 3분의 2가 프랑스에 머물지 않고 9개국으로 이주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일랜드.

프랑스 내무장관은 이탈리아의 새로운 극우 정부가 해양법에 따라 ‘오션 바이킹’에게 항구를 개방하는 것을 거부했음에도 강력하게 비판했습니다. “이탈리아는 매우 비인간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