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O Hiroaki Kitano는 소니가 휴머노이드 로봇을 신속하게 만들 준비가 되었다고 말합니다.

CTO Hiroaki Kitano는 소니가 휴머노이드 로봇을 신속하게 만들 준비가 되었다고 말합니다.

일본 전자 및 엔터테인먼트 대기업 소니 그룹은 휴머노이드 로봇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파악한 후 신속하게 휴머노이드 로봇을 만들 수 있는 기술을 보유했다고 화요일 밝혔다.

키타노 히로아키 소니 최고기술책임자(CTO)는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기술 측면에서 이 회사를 포함한 세계 여러 회사는 어떤 용도가 유망한지 명확해지면 신속하게 만들 수 있는 충분한 기술을 축적했다”고 말했다.

“핵심은 응용 프로그램 개발입니다.”라고 Kitano는 말했습니다.

Sony는 20여 년 전에 Aibo라는 로봇 강아지를 출시했습니다. 1999년부터 2006년까지 약 15만 대의 아이보를 판매했고 2018년에는 고급 버전을 출시해 첫 6개월 동안 약 2만 대를 판매했다.

휴머노이드 로봇은 혼다 자동차와 현대 자동차가 수십 년 동안 개발해 왔으며, 지난 9월 테슬라 CEO 엘론 머스크는 휴머노이드 로봇 옵티머스의 시제품을 선보였다.

Musk의 회사는 공장에 수천 대의 로봇을 배치하여 궁극적으로 전 세계 수백만 대의 로봇으로 확장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Kitano는 시청각 기술과 음악 및 비디오 게임을 포함한 풍부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에 대한 전문 지식으로 무장한 Sony가 메타버스 또는 몰입형 가상 세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메타버스는 소비자가 온라인 시뮬레이션 환경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라는 아이디어를 요약한 모호한 용어입니다. 이 개념이 진화하는 동안 브리핑의 유행어가 되었고 업계 귀속의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메타버스에 관해서는 장소를 만들었다고 해서 사람들이 나타나는 것이 아닙니다… 콘텐츠는 메타버스를 만들거나 깨뜨리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