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에서 공유 계정의 공식 종료. 15분이 지나면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Netflix에서 공유 계정의 공식 종료. 15분이 지나면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Netflix는 오랫동안 같은 가족이 아닌 사용자 간의 비밀번호 공유 문제를 처리하고 싶다고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마침내 2023년에 플랫폼에서 공유 계정을 금지하고 모든 추가 사용자가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다른 지역에 사는 친구나 가족과 넷플릭스 비밀번호를 공유하는 일이 끝났다고 보도했다. 이 기사는 회사가 2023년 초부터 미국에서 제한을 도입하기를 원한다고 보도했습니다. 현재로서는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공유된 Netflix 계정이 언제 또는 어느 시점에 종료될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심각하며 Netflix 자체는 불법적으로 플랫폼을 사용하는 플랫폼 사용자와 싸우기 위해 수년 동안 노력해 왔습니다. 이용 약관은 모든 개인이 동일한 가구 내에 있는 한 동일한 계정을 사용할 수 있음을 분명히 합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모든 것이 상당히 다르게 보이며 많은 사용자가 친구나 확장된 가족과 암호를 공유합니다.

Netflix는 현재 약이 있다고 추정합니다. 플랫폼을 부적절하게 사용하는 1억 명의 사용자. 2021년부터 일부 사람들의 스마트폰, 컴퓨터, TV 또는 태블릿 화면에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이 계정의 소유자와 함께 살고 있지 않은 경우 Netflix에서 콘텐츠를 계속 시청하려면 자신의 프로필이 필요합니다.

쉽게 짐작할 수 있듯이 사용자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플랫폼은 그러한 메시지를 더 넓은 범위로 도입하기로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회사의 손실로 이어진 많은 수의 가입자 유출로 Netflix는 더 무거운 총을 내놓을 계획을 세웠습니다.

15분이 무슨 소용이야?
오랫동안 발표된 광고 계획 외에도 Netflix는 사용자에게 “가족 구성원”이 자신의 프로필을 설정하거나 계정 소유자가 추가 구독을 구매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하여 암호 공유를 처리하려고 합니다. 이 솔루션은 Netflix 계정 공유가 매우 인기 있는 라틴 아메리카에서 이미 테스트되었습니다. 평가판 기간 동안 Netflix는 가입자가 비용을 지불하고 집 밖에서 최대 2명과 계정을 공유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계정의 소유자(등록된 이름)는 IP 주소로 확인되었고, 다른 두 사람은 이전과 같은 방식으로 Netflix를 사용하려면 자신의 계정에 인증 코드를 입력해야 했습니다. 15분 이내 장치. 문자열은 계정 공유에 대한 알림(결제 요청)을 추가로 받은 계정 소유자에게 전송되었습니다.